IOCP구현
Completion Port 오브젝트 생성(소켓과 오브젝트 연결)
HANDLE CreateIoCompletionPort()
서버의 리슨소켓 / 각클라이언트의 소켓이 생성될때 오브젝트 생성
보통 CPU의 2배수로 WorkerThread 생성
루프를 돌면서 Completion Queue를 계속호출
Completion Queue의 Completion Packet확인
발생한 IO를 가져오기
BOOL GetQueuedCompletionStatus()
Overlapped 구조체를 통해 IO_Read / IO_Write 를 구분
'네트워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ongestive collapse 대충 컨제스티브 컬랩스 (0) | 2014.02.11 |
---|---|
소켓 IO overlapped CallBack (0) | 2013.05.22 |
WSAAsyncSelect 사용하기 (0) | 2013.05.14 |
채팅프로그램 메신저 소스 (0) | 2013.05.14 |
c# 비동기 방식의 콜백함수 (0) | 2013.05.14 |